'부탁해요 엄마' 오민석, 팬들의 따뜻한 커피차 선물 '훈훈한 촬영현장'

기사 등록 2015-11-17 08:3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부탁해요 엄마' 오민석 팬들이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최근 오민석 팬들이 KBS 2TV 주말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극본 윤경아, 연출 이건준) 촬영장으로 커피차를 선물, 오민석을 응원했다.

오민석은 팬들의 서프라이즈 선물에 “생각지도 못한 커피차!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잘 마실게요” 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민석은 팬들의 센스 있는 문구 ‘이변호사가 수임료로 쏘는 커피, 장남커피’ 앞에서 브이 포즈와 함께 따뜻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으며 극 중 막내 동생인 최태준, 조보아 와 함께 찍은 컷을 공개 하며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부탁해요, 엄마’ 에서 오민석은 항상 수트에 반듯하고 무표정한 인물로 등장하나 손여은과의 러브라인으로 극의 활력을 더하며 앞으로 또 어떤 남자로 변화하여 그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민석은 '부탁해요 엄마'에서 우여곡절 끝에 변호사 사무실을 차려 독립을 꿈꾸며 성공을 향해가는 변호사 이형규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사진 = 제이와이드 컴퍼니]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