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타 비고, FC바르셀로나에 4대 1 대승 '프리메라리가 무패 행진'

기사 등록 2015-09-24 05:1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FC바르셀로나가 셀타 비고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다.

24일(한국시간) 스페인 폰테베드라주 비고에 위치한 발라이도스 경기장에서 열린 2015-2016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5라운드 FC바르셀로나와 레알 클럽 셀타 데 비고(이하 셀타비고)의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는 1대 4로 대패했다.

셀타 비고는 이아고 아스파스가 2골을 터뜨린 것을 비롯해 마누엘 놀리토, 욘 기데티의 득점 등 4골을 몰아넣으며 네이마르가 1골을 만회한 바르셀로나에 승리를 거뒀다. 바르셀로나는 올시즌 첫 패배를 당했으며, 셀타 비고는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셀타 비고는 전반 26분 우고 마요의 크로스가 놀리토에게 연결됐고, 이를 놀리토가 정확한 킥으로 골문을열었다. 3분 뒤에는 아스파스가 바르셀로나 수비수 피케를 압박하며 빼앗은 공을 골로 연결시켰다.

바르셀로나는 후반전 공세를 펼쳤지만 셀타 비고의 수비에 막혔다. 셀타 비고는 후반 11분 아스파스가 추가골을 터뜨리며 3대 0까지 점수차가 벌어졌다. 셀타 비고의 승리로 거의 굳어진 상황이었다.

바르셀로나는 후반 35분 네이마르가 1골을 터뜨리며 추격을 시도했지만 후반 38분 셀타 비고의 기데티가 승리에 못을 박는 쐐기골을 터뜨리며 4대 1 대승에 마침표를 찍었다.

셀타 비고는 4승 1무를 기록했으며, 바르셀로나는 4승 1패를 기록했다.

[사진:FC바르셀로나 공식 홈페이지]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