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 ‘미치도록’ 뮤비로 추석 안방극장에 애절함 선사

기사 등록 2013-09-19 19: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가수 태원의 뮤직비디오가 추석 연휴를 맞아 방송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9월 19일 오후 방송한 KBS2 추석특집 ‘ 리얼 스포츠 투혼’ 1부 방송 이후에는 태원의 ‘미치도록(Sad song)’ 뮤직비디오가 등장해 출연 배우 최진혁과 김가은의 풋풋한 로맨스를 안방극장에 선사했다.

이날 전파를 탄 ‘미치도록’ 뮤직비디오는 태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짧은 시간이지만 연인 사이의 애틋한 모습을 펼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안타깝게 김가은을 바라보는 최진혁의 애타는 모습과 환하게 웃는 김가은의 모습이 묘한 느낌을 만들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그레이 톤으로 그려진 회상 장면은 이들의 애틋한 모습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태원은 지난 2006년 바이브 윤민수가 프로듀싱한 '여자야'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지난 16일 록발라드 '미치도록'을 발표했다. 특유의 표현력과 가창력, 그리고 감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이다.

‘미치도록’은 지난 3월 발표한 ‘태원 VOL 1집’ 타이틀곡을 애절한 감성이 짙은 정통 발라드로 새롭게 재탄생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