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역동적 연주 + 폭발적 가창력 '역시 韓대표 밴드'

기사 등록 2012-01-22 16: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napshot_j_20120122_0016-vert.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한류 대표 밴드 씨엔블루가 역동적인 연주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씨엔블루는 1월 22일 오후 3시 40분부터 녹화 방송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콘서트’에서 첫 정규 앨범 ‘퍼스트 스텝(FIRST STEP)’ 타이틀곡 ‘직감’을 공개했다.

이날 씨엔블루는 타이틀곡 ‘직감’을 통해 반항적으로 변한 파격적인 외형적 변화와 한층 성숙한 음악성을 선보였다. 파워풀한 정용화의 보이스와 이정신, 강민혁, 이종현의 연주 실력으로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직감’은 씨엔블루만의 그루브한 리듬, 강렬한 기타사운드와 리드미컬 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을 가미해 완성됐다. 특히 이곡의 가사는 연인이 떠나갈 것이라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끼고 이별을 부정하는 남자의 심정을 담고 있다.

한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콘서트’에는 걸그룹 소녀시대, 카라, 미쓰에이, 브라운아이드걸스, 시크릿, 씨스타, 레인보우픽시, 가수 아이유, 아이돌그룹 씨엔블루, 틴탑, B1A4 등이 출연, 멋진 무대를 펼쳤다.

이 공연은 지난 1월 17일 이명박 대통령을 비롯한 관계부처 장관, 정-재계, 체육계, 언론계, 종교계, 개최 지역 주민 등 4,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창 알펜시아 올림픽파크와 용평돔 체육관에서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범국민 다짐대회’에 이어 진행된 K-POP 콘서트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