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권현빈, 완벽한 모델 포스…남다른 분위기

기사 등록 2017-06-19 15: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사진 = 쎄씨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패션매거진 쎄씨(CeCi) 측이 19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활약한 YG 케이플러스 소속 권현빈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주 막을 내린 '프로듀스 101 시즌2' 이후 첫 공식 일정. 권현빈은 화보 촬영을 시작하기 전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설레기도 하고 조금은 어색하다”고 말하며 쑥스러운 듯 웃어 보였지만, 촬영이 시작되자 어느새 적응해 완벽한 모델 포스를 보여줬다. 또한 화보 촬영이 끝난 뒤 진행 된 쎄씨 페이스북 라이브 에는 약 4500명 이상이 동시 접속해 권현빈을 향한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색다른 매력의 화보와 더불어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지 않았던 깊은 속마음도 전했다. 특히 인터뷰 내내 가장 많이 언급한 것은 사랑과 관심을 전해준 팬들.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버틸 수 있었던 건 지켜 봐주는 팬들과 동료들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지하철 역 광고판에 ’현빈아 너에게 올 맑은 날을 응원해’라는 말이 적혀있었는데, 그 문장 안에 팬들의 깊은 배려와 진심이 담겨 있다는 걸 알거든요. 그 마음이 얼마나 예뻐요"라고 말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 촬영 내내 스마트 폰에 저장해둔 연습 장면과 멤버들의 모습을 보며 '프로듀스 101 시 즌2'에 대한 애정과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한층 성장된 모습을 보여준 권현빈의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기자 side9165@nate.co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