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MAMA' FNC 측 아티스트 대거 불참 '씨엔블루,FT 아일랜드,AOA' 못본다

기사 등록 2015-11-19 15: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상록기자]FNC 소속 가수들이 오는 12월 2일 열리는 '2015 Mnet asian music awards(MAMA)'에 불참한다.

이날(19일) FNC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FT 아일랜드,씨엔블루,AOA등 소속 아티스트들이 '2015 MAMA'에 참여하지 않게 됐다"고 발표했다.

FNC 측은 "애초 자사와 협의 중에 '2015 MAMA' 1차 라인업에 포함된 씨엔블루는 해외 투어 일정으로 부득이 불참하게 되었으며 올해 큰 인기를 누린 걸그룹 AOA와 밴드 FT아일랜드 역시 일정 조율이 어려워 참석하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소속 가수들의 무대를 기대해 주신 많은 팬분들께 깊은 양해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마무리했다.


한편,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축제 'MAMA'는 오는 12월 2일(수) 오후 8시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막을 올린다.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