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이하늬, 패션 브랜드 모델까지 섭렵

기사 등록 2015-12-16 16: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 배우 이하늬가 뉴욕 감성의 한 패션브랜드의 모델로 선정돼 패션피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하늬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미모와 완벽한 몸매,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의 3박자를 갖춘 2030여성들의 대표적인 '워너비 스타'로 불린다. 최근 공개한 패션 화보에서는 페미닌하고 우아한 스타일부터 트렌디하고 시크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시크한 뉴요커의 감성을 표현하며 화제가 됐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세련되고 도회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외모에 자기관리로 완성된 완벽한 보디 라인의 소유자 이하늬의 매력이 품위 있고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우리 브랜드와 잘 부합된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여성들의 패션-뷰티 워너비 스타라는 점에서 프리미엄 퀄리티와 하이엔드 디자이너 감성을 표현하는 브랜드 감성을 잘 부각시킬 것으로 판단한다"며 이하늬의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그동안 해외 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고급스럽고 우아한 브랜드 콘셉트를 보다 웨어러블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재해석한 특별한 컬렉션으로 트렌드를 앞서나가는 여성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이하늬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 함께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