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日 정규 2집 발매전 부터 음원 1위 '히트예감'

기사 등록 2011-11-18 12:2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uper girlC.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카라가 일본 두 번째 정규앨범 ‘슈퍼 걸’ 발매를 앞둔 가운데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해 선공개된 음원이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다.

18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슈퍼 걸’은 오는 23일 발매를 앞두고 지난 11월 16일 일본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해 선 공개된 음원으로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다.

이미 카라는 지난 해 12월 일본 첫 정규 앨범 ‘걸즈토크’ 발매 후 첫 주 만에 1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고로 골드 디스크의 대기록을 이루 후 4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각종 기록들을 세운바 있어 이번 두 번째 정규 앨범 성적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슈퍼 걸’은 ‘제트코스터러브’ 와 ‘Go Go 서머’, ‘윈터매직’ 를 비롯해 최근 국내에서 발표한 정규 3집 수록곡과 그 동안의 히트곡들을 일본어 버전으로 만든 앨범으로 총A(CD+보너스트랙3곡수록+DVD), B(CD+ 보너스트랙3곡+포토북), C(CD+보너스트랙3곡수록) 등의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특히 각 버전별로는 미공개 메이킹 DVD영상 및 화보사진집이 특별 수록돼 노래와 함께 카라 만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앨범 보너스 트랙으로 ‘미스터’, ’점핑’, ’STEP’ 총 3곡이 특별히 수록돼 있다.

한편, ‘슈퍼 걸’ 앨범은 23일 발매되며, 현재 카라는 멤버 각각의 개인 활동과 한국과 일본에서의 음반활동 준비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