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운빨로맨스’ OST ‘내게 말해줘’ 참여

기사 등록 2016-06-02 18:4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씨스타 소유가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의 OST ‘내게 말해줘’를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일 “소유가 ‘운빨로맨스’의 세 번째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극중 여주인공 심보늬(황정음 분) 테마곡 '내게 말해줘'를 불러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내게 말해줘'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조영수가 ‘운빨로맨스’의 마곡임과 소유의 가창곡임을 염두하고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이다. 여기에 소유와 ‘모르나봐’를 작업하고 효린의 ‘안녕’, 로꼬&유주의 ‘우연히 봄’ 등 다수 히트 OST를 작사한 최재우가 가세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극 중 심보늬의 감정선을 따라 삽입된 '내게 말해줘'는 어쿠스틱한 편곡과 소유 특유의 보이스가 애틋함을 더한 감성적인 곡으로, 시청자들의 로맨틱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심보늬와 제수호(류준열 분) 두 주인공의 테마곡인 만큼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운빨로맨스 제작사측은 "소유는 차세대 감성보컬을 주도하는 가창력의 소유자"라며 "감성 발라드의 매력을 극대화 한 '내게 말해줘'는 기획 당시부터 소유를 염두해두고 만들어진 곡"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내게 말해줘'는 3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