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2013' 박세영, '냉미녀'의 한파 패션 '추위는 무서워요'

기사 등록 2013-01-11 09: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박세영2.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서 무서울 것 없는 ‘승리고 김태희’ 박세영이 공개한 야외 촬영장 한파 패션과 추위 대처법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1월 11일 오전 박세영 소속사 4HIM엔터테인먼트 측은 영하의 촬영장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추위에 대비하고 있는 박세영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세영은 롱패딩과 핫팩, 난로, 담요 등을 총 동원해 추위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박흥수, 오정호도 두렵지 않은 하경이가 추위는 무서운가 봐요” “이 날씨에 교복 촬영하면 정말 추울 듯. 감기 조심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측은 “좋은 작품과 캐릭터로 과분한 사랑을 받아서 추운 날씨에도 마음은 따뜻하다. ‘학교 2013’ 출연과 함께 각종 패션 화보와 광고 요청이 이어져, 작품의 인기와 파워를 실감하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8일 방송한 ‘학교 2013’ 11회에서는 극적으로 화해한 남순(이종석 분)과 흥수(김우빈 분)과는 대조적으로 논술대회를 둘러싸고 갈등을 겪는 하경(박세영 분)과 강주(효영 분)이 그려지며 향후 스토리 전개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세영은 현재 유아인과 함께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