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어화', 박성웅-류혜영-장영남-이한위-차지연 '명배우 라인업 눈부셔'

기사 등록 2016-03-28 14: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영화 '해어화'에 박성웅, 장영남, 이한위, 류혜영, 차지연까지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성웅, 장영남, 이한위, 류혜영 차지연까지, 이름만으로 신뢰를 더하는 충무로의 명품 연기파 배우들이 올 봄 '해어화'를 통해 한 자리에 모여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시대 최고의 권력을 지닌 경무국장 역으로는 믿고 보는 배우 박성웅이 열연을 펼쳐 관심을 집중시킨다. 박성웅은 극중 한효주의 정가 실력을 알아보는 예술에 조예가 깊은 경무국장 역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까칠한 모범생 언니 보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류혜영은 첫 차기작으로 영화 '해어화'의 한효주, 천우희와 동문수학한 삼패(三牌) 기생 옥향 역을 맡아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성 제일가는 대성권번의 권번장이자 소율(한효주)과 연희(천우희)를 예인으로서 가르치는 선생 산월로는 수많은 작품을 통해 팔색조 같은 연기로 극찬을 받아온 배우 장영남이 출연해 냉철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섬뜩한 악역부터 코믹 연기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해온 배우 이한위가 영화 속 대성권번의 사무장 역을 맡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마지막으로 극중 최고의 인기 가수 이난영 역은 뮤지컬과 드라마, 영화에서 종횡무진 활약해온 차지연이 연기한다. 그는 이난영의 대표곡 '목포의 눈물' 등을 영화 속에서 자신만의 색으로 재탄생 시키며 탁월한 가창력과 연기로 스크린을 장악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름만 들어도 믿음이 가는 박성웅과 장영남, 이한위, 류혜영, 차지연 등 충무로 명품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맹활약을 예고하는 '해어화'는 오는 4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