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희의 FOCUS드라마]‘몬스터’ 강지환-성유리, 세 번째 만남 ‘믿고 보는 찰떡호흡’
기사 등록 2016-03-28 13:3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배우 강지환과 성유리가 MBC 새 드라마 ‘몬스터’를 통해 다시 의기투합한다. KBS2 드라마 ‘쾌도 홍길동’과 영화 ‘차형사’를 통해 이미 좋은 호흡을 보여준 바 있는 두 사람이, 또 한 번 만나 선보이게 될 ‘몬스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먼저 강지환과 성유리는 2008년 ‘쾌도 홍길동’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당시 드라마는 꾸준히 좋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했고, 두 사람은 극중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두 사람은 2012년 영화 ‘차형사’로 다시 만났다. 뚱뚱하고 지저분한 형사 강지환과 새침데기 의상디자이너 성유리의 ‘찰떡궁합’은 영화의 흥행을 이끄는데 큰 몫을 했다.
그리고 2016년, 4년 만에 다시 강지환과 성유리는 ‘몬스터’를 통해 만나게 됐다. 이미 믿고 보는 두 사람의 호흡에 의심의 여지가 있으랴.
지난 제작발표회에서도 두 사람은 남다른 애착을 과시했다. 강지환은 성유리에 대해 "성유리와 세 번째 만남이다. 만날 때마다 신선하고, 실제 성격도 그렇고, 촬영할 때 누구보다 편하게 해준다"며 "전직 핑클의 요정이란 그늘에 가려 있지만 실은 그렇지 않다. 특히 밝은 역할은 성유리가 가장 잘 하는 것이다"고 극찬했다.
성유리 역시 “망가져야하는 장면에서, 강지환 덕에 마음껏 망가질 수 있었다. 든든한 파트너다”며 “탱고를 추는 장면이 있는데 몇 분만에 합을 맞춰서 코믹한 신을 만들었다. 세 번째라 그런지 마음이 척척맞다”고 자랑했다.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이자, 철옹성과도 같은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추악한 민낯과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몬스터’는 오늘(28일) 첫 방송된다.
흥미롭게도 MBC 뿐만 아니라, 이날 KBS, SBS 3사 모두 동시간대 드라마가 첫 방송된다. 어느 방송사에도 고정 시청자가 없다. 하지만 분명 ‘몬스터’는 초호화 라인업, 실력파 PD과 작가진, 흥미를 이끌 만한 소재 등의 강점들이 존재한다. 월화극 전쟁 속 ‘몬스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기..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돌아온 '송강호표' 코미디...'1승' 루저 향한 강스파이크 ..
'선을 넘는 클래스' 전현무 "NCT 도영 한국사 1급 위해 공..
'별들에게 물어봐', 이민호x공효진 신비스러운 우주 풍경 ..
이해인, 4대륙 선수권 티켓 걸린 피겨 대표 1차 선발전 출..
노래하는 예성과 기타치는 원빈의 만남...SM 대선배 슈퍼주..
트와이스, 새 앨범 수록곡 'Magical'로 따스한 겨울 분위기..
미국 뉴욕증시,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우-S&P 사상 최고치..
KB국민카드, '제18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금융위원장 표..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2024 하반기 ESG 평가’ ..
김연경, '통산 4번째' 올스타전 남녀부 통합 최다 득표
이율린, ‘데뷔 2년 만에 첫 준우승’ 엠텔리 10월의 MI..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
더보이즈, 다큐멘터리 공개...월드 투어 제작기 킥오프 ..
트레저, 신곡 티저 포스터 기습 공개..."트레저만의 설렘..
국내 최초 캬바레 전용 공간 ‘캬바레 성수’ 12월 개관..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