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MAP6 민혁, “롤모델은 신화, 지오디”

기사 등록 2015-11-10 14: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MAP6 민혁이 롤모델로 신화와 지오디를 꼽았다.

10일 오후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아트센터에서는 신인그룹 M.A.P6의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민혁, 제이준, 싸인, 썬, 제이빈 5명의 멤버로 구성된 MAP6는 혹독한 연습생 기간을 거쳐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데뷔의 포문을 열었다.

이날 민혁은 롤모델을 누구로 삼고 있냐는 질문에 “신화나 지오디 선배님들처럼 장수하는 그룹이 되고 싶다”고 답했다.

또 리더인 만큼 앞으로의 각오가 남달랐던 민혁은 “에이프린스로 데뷔했던 이력이 있다. 너무 좋은 밑바탕이 됐다. 앞으로는 MAP6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많이 했다.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AP6의 타이틀곡 ‘Storm'은 임창정, SG워너비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팀 새벽3시의 작품으로 과거와 현재, 미래의 감성이 공존하는 느낌을 최대한 살려내고자 했다. 폭풍의 절망 속에서 나를 구원할 것은 오로지 ’사랑‘이라는 주제를 어둡고 강한 어휘와 색채로 표현했지만, 언젠가 꼭 한줄기 빛이 자신을 구원하리라는 강한 믿음을 그러낸 곡이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