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떠난 2NE1 공민지, 새 소속사 물색 '솔로활동에 박차'

기사 등록 2016-04-25 10:4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걸그룹 2NE1 멤버 공민지가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다.

25일 복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5일 2NE1 탈퇴를 선언한 공민지는 최근 새 출발을 하게 될 소속사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해당 소속사는 가창력과 음악성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들이 소속됐으며, 대중적 인지도까지 갖춘 회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 소속사의 둥지를 튼 공민지의 솔로 활동에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YG측은 "2016년 5월 5일 2NE1의 계약 종료 시점을 앞두고 지난 1월 2NE1 멤버들과 각각 개별 면담을 통해 재계약 의사와 2NE1의 재도약에 대한 의지를 전달했다”라며 "아쉽게도 공민지는 뜻을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공민지의 탈퇴를 공식발표했다.

더불어 YG측은 "연습생 시절부터 11년을 같이 한 동료를 떠나보낸다는 건 누구에게나 힘든 일입니다만 2년 전 갑작스러운 팀 활동 중단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게 된 공민지 양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존중하기에 아쉬운 마음보다는 미안한 마음이 더 크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민지는 13살 때부터 YG 소속 연습생으로 함께 했으며, 지난 2009년 2NE1으로 데뷔했다.

[사진 = 이슈데일리 DB]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