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7일 '그대라는 꿈' 선공개...명품 발라더 귀환

기사 등록 2015-09-04 21: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홍은선기자]배우 겸 가수 임창정이 선 공개곡을 공개하며 가수로의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다.

임창정은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그대라는 꿈'을 선 공개한다. 선공개곡 '그대라는 꿈'은 지난 2013년 발표된 임창정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나란 놈이란'을 히트시킨 백민혁이 작곡하고, 임창정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사람은 평생 25년 동안 잠을 잔다'는 통계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 노래는 잠을 자는 동안 '꿈'을 꾸며 연인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특히 피아노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 팝 발라드에 임창정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얹어지며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게 한다.

임창정은 그동안 '소주 한 잔'을 비롯해 '나란 놈이란' '흔한 노래' 등 감성 넘치는 발라드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는데 이번 선 공개곡 '그대라는 꿈'을 통해서는 바쁜 일손을 놓고 잠시 지나온 삶을 뒤돌아보게 하는 아련함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왜 임창정이 '명품 발라더'로 통하는지 '그대라는 꿈'의 4분 남짓한 러닝 타임만으로도 직감할 수 있다. 여기에 선 공개 곡의 퀄리티가 이 정도라면 오는 15일 발표될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또다시 사랑'은 과연 어느 정도일지 팬들의 기대감을 키우기에 충분하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15일 '또 다시 사랑'을 발표하고 가수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nh미디어 제공

 

홍은선기자 mint_peach@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