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내성적인 보스' 송현욱 감독 "연우진은 로코물에 최적화된 배우"

기사 등록 2017-01-10 14: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내성적인 보스' 감독 송현욱이 배우 연우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송감독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송감독은 "'연애말고 결혼' 후 다른 작품을 하면서도 연우진에게 러브콜을 했었다. 서로 스케줄이 맞지 않아서 계속 못했었다"tvN 드라마 '연애말고 결혼'에 이어 연우진과 함께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연우진은 근본적으로 착한 눈망울을 가지고 있다.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는 베일에 쌓여있지만 본심은 너무나도 선하고 진실된 캐릭터다. 그런 배우를 찾다보니깐 연우진이라 생각됐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그는 "연우진은 로맨틱 코미디물에 최적화된 배우라 생각한다. 저의 유머코드를 잘 소화할 수 있는 배우다"라고 말했다.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 분)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 분)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

(사진 = 이슈데일리 한동규 기자)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