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크라운, '태양의 후예' OST 참여...'다시 너를' 16일 밤 12시 발매!

기사 등록 2016-03-16 09:4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성연기자]가수 매드클라운이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곡인 '다시 너를'을 16일 밤 12시에 발매할 예정이다.

매드클라운이 가수 김나영과 같이 작업한 노래 '다시 너를'은 지난 10일 방송된 '태양의 후예' 6회에서 유시진(송중기 분)과 강모연(송혜교 분)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장면에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드라마 팬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이뿐만 아니라 서대영(진구 분)과 윤명주(김지원 분) 커플의 아련한 회상장면에서도 쓰여져 드라마 팬들이 이들의 감정에 더 쉽게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매드클라운의 노래 '다시 너를'은 애절한 사랑을 표현함과 동시에 이별한 연인을 애타게 찾는 가사로 '태양의 후예' 극중 등장하는 커플들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어 드라마 작품과 OST 사이에 높은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에 매드클라운은 '태양의 후예' OST인 '다시 너를'을 16일 밤 12시에 발매해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는 이들의 눈 뿐만 아니라 귀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태양의 후예'는 가상의 땅 우르크를 배경으로 군인 유시진과 의사 강모연의 애절한 사랑을 그리며 매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성연기자 sean5347@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