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달샤벳, 귀여운 소녀 버렸다...완벽한 성숙미 '과시'

기사 등록 2012-01-28 16: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달샤벳.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걸그룹 달샤벳이 컴백 무대를 통해 성숙한 섹시미를 과시했다.

달샤벳은 1월 28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4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파이어 잇 업(Fire it up)'과 '히트 유(Hit U)'를 공개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상반된 섹시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는 가사와 어울리는 멤버들의 다양한 표정연기와 퍼포먼스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타이틀곡 '히트 유'는 힙합과 록을 크로스오버한 마이너 곡으로, 과거 유명영화 '영웅본색'의 색깔을 실연의 복수극으로 걸그룹과 매칭했으며, 삼촌 팬들에게는 향수를, 트렌디한 음악에 익숙한 젊은 팬들에게는 독특한 감정선을 느끼게 해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MBLAQ, T-ARA, TEEN TOP, 이현, 브라이언, 달샤벳, 써니힐, 레인보우 픽시 , Boyfriend, 나인뮤지스, NS윤지, B.A.P, 살찐고양이, ChAOS, 윙크, F.I.X, 연지후, BoM, AXIZ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