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가왕' 조용필 등장 "진짜 나가요" 직접 예고

기사 등록 2011-09-18 19: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조용필나가수출연.jpg

[이슈데일리 박상준기자]전설의 '가왕 '조용필이 '나가수' 출연사실을 직접 예고했다.

18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나가수) 방송 말미에 조용필의 등장을 알리는 예고가 눈길을 끌었다.

조용필이 나온 이유는 '나가수' 7라운드 2차 경연이 '조용필 스폐셜'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7인의 가수들은 경연곡으로 조용필의 노래를 배정받았고 이에 조용필이 직접 중간점검 때 방송에 모습을 비추는 것.

예고 영상에서 윤종신이 "(시청자들이)안나오는 줄 안다"고 말하자 조용필은 직접 "정말 나갑니다. 봐주세요"라며 '나가수' 출연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장혜진은 '그대와 영원히', 조관우는 '이름모를 소녀',인순이는 '오늘같은 밤이면',윤민수는 '님은 먼곳에', 바비킴은 '골목길', 자우림은 '가시나무', 김경호는 '모두 다 사랑하리'를 불렀으며 바비킴이 1위, 장혜진이 7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바비킴의 '골목길' 1위에 이어 인순이의 '오늘 같은 밤이면'이 2위를, 자우림의 '가시나무'는 3위를 했다. 첫 출전한 김경호의 '모두 다 사랑하리'는 4위에 그쳤고 이 뒤를 이어 윤민수의 '님은 먼곳에'와 조관우의 '이름 모를 소녀'가 각각 5위와 6위를 차지했다. 장혜진의 '그대와 영원히'는 7위를 기록했다.

 

박상준기자 sjstudi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