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우희 '너사시' 팀과 인증샷 공개 "절대 잊지 못할거에요"

기사 등록 2015-08-17 15:1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달샤벳 우희가 SBS 주말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 종영 소감을 밝혔다.

우희는 16일 오후 "마지막 촬영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첫 드라마 입문을 정말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미칠만큼 행복했고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_<♡ 모두 또 다른 작품에서 꼭 다시 뵙고 싶어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한순간 순간을 배우고 느낄 수 있게 해준 너사시 함께한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 또 깊이 감사드려요~ 그리고..'하지원선배님' 사랑합니다..히히 행복한 시간들을 가득 선물해준 너를 사랑한 시간 사랑해요♡!!!"이라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우희는 하지원, 이진욱, 이주승, 우현 등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출연자들과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기념 셀카를 찍어 공개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우희는 홍은정 역을 맡아, 하지원(오하나 역)과 직장동료로써 호흡을 맞추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는 평을 받으며 배우로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