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첫 정규앨범 공개 직후 음원사이트 '올킬'

기사 등록 2011-07-18 10: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20110718_missA_온라인음원MV공개_앨범자켓.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걸그룹 미쓰에이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미쓰에이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A Class'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Good-bye Baby'는 공개 직후 멜론, Mnet, 도시락, 싸이월드 온라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로 진입했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벅스, 몽키3, 다음, 소리바다 등 전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타이틀 곡 'Good-bye Baby'는 가벼운 바람둥이 남자를 가차없이 버리는 쿨하고 당당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파워풀한 힙합 리듬과 어쿠스틱한 셔플소울이 특징이다.

또 전체적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곡 전체에서 들리는 심장을 울리는 듯한 드럼사운드가 미쓰에이의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느낌을 준다는 평이다.

소속사 측은 "이전의 섹시하고 귀여운 느낌에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더해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돌아온 미쓰에이는 첫 정규앨범인 'A Class'로 그들만이 가능한 과감하고 새로운 콘셉트를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아울러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시도 하는 등 음악적으로도 점차 성숙해 가는 아티스트로의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쓰에이는 오는 21일 오후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