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의 연애‘ 유다인-연우진, 예고 영상 공개 ’감성자극‘

기사 등록 2012-02-24 09:1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120224보통의연애_화제의예고.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KBS2 새 수목드라마 ‘보통의 연애’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월 29일 ‘난폭한 로맨스’ 후속으로 첫 방송하는 ‘보통의 연애’(극본 이현주, 연출 김진원)의 미스터리하면서도 아름다운 예고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아름다운 전주를 배경으로 “그를 만나고 다시 살고 싶어졌다”는 윤혜(유다인 분)와 “그 여자와 보통의 연애를 하고 싶어졌다”는 재광(연우진 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또한 윤혜는 “나랑 잘래요?”라는 파격적인 한마디로 재광에 대한 관심을 표현, 극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 “드라마의 제목이 반어법이죠? 그 내용이 궁금해지네요!, “윤혜와 재광 사이에 깊은 사연이 있나봐요.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됩니다”, “예고 영상만 봐도 아름다운 드라마가 나올 것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통의 연애’는 재광이 자신의 형을 죽인 용의자의 딸인 윤혜를 만나 사랑을 느끼게 되면서 그들 앞에 놓인 아픈 진실에 맞서게 되는 이야기다. 남들 다 하는 보통의 연애를 하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던 두 남녀의 감성멜로와 그 사이에 숨겨진 진실에 대한 미스터리가 그려진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