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박해진,아시아를 뒤흔드는 인기

기사 등록 2016-03-11 10:0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은비기자]배우 박해진의 인기가 한국은 물론 중국, 그리고 일본까지 퍼지고 있다.

지난 1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을 통해 큰 인기를 얻은 박해진이 8월 일본에서 진행되는 '치인트'의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앞서 박해진은 중국에서 진행된 치인트 프로모션에 단독 초청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어 일본에서도 '치인트' 의 방영을 결정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해진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치인트 홍보에 적극 참여, 일본 팬들과의 팬미팅 자리에도 함께할 예정으로 일본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치인트는 오는 4월, 일본 위성 채널에서의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방영 기간 중 8월에 2차 방송사가 결정된다.

소속사 측은 “중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치인트가 방영돼 박해진 역시 설레는 마음으로 일본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하고 있다”고 전해 앞으로 큰 활약을 펼칠 박해진의 저력을 기대케 했다.

한편 박해진은 4월 23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경기장에서‘박해진의 데뷔 10주년 서울 팬미팅’을 무료로 개최할 것을 예고해 대중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더블유엠컴퍼니)

 

박은비기자 smarteb@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