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스케치] '이슈데일리 5주년 & 투비스 창간' 행사, 440여 명 참석...'대성황'

기사 등록 2016-06-08 05:0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지민기자] 7일 오후 4시부터 서울 강남구 역삼동 스칼라티움에서는 ‘이슈데일리 5주년’ 축하 기념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다양한 분야로의 도약을 꿈꾸는 벤처미디어로 거듭난 이슈데일리의 뜻을 축하하고자 수많은 유명 인사들이 행사에 참석했다. 배우, 가수 등 40여 명의 연예인과 디자이너, 모델 등 400여 명의 뷰티패션계 인사들은 같은 날 열린 패션뷰티매체 ‘투비스 창간’까지 함께 축하하며 더욱 풍성하고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다.

먼저 이날 각계 유명 인사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포토월에 서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행사 입장을 알렸다.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물들의 등장에 행사장은 입구부터 인산인해를 이뤘다.

본격적인 식이 시작되기 전에는 가수 한가을이 자신의 곡 ‘얄미운 사람’과 심수봉의 ‘미워요’를 열창하며 행사장의 분위기를 돋움과 동시에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작공연이 끝난 후에는 개그맨 이수근과 아나운서 한석준이 인사와 함께 이날 행사의 전반적인 사회를 보기 시작했다. 곧 이슈데일리 한정근 대표가 5년 안에 이슈데일리를 국내 굴지의 연예매체로 만들 수 있었던 소감과 인사말을 전하며 행사의 출발을 본격적으로 알렸다. 더불어 투비스 김혜경 대표는 인사말로 뷰티패션 전문매체 투비스의 이념과 출범을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후 이슈데일리를 창간한 전 황용희 대표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고, 황용희 전 대표의 인사말이 끝나고서 이슈데일리를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기자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방문객들에게 인사를 했다.




이어 이슈데일리가 현재의 자리까지 올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던 이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정근 대표가 전달한 감사패는 콘텐츠시너지 박세준 대표가 받았으며, 나무성형외과 곽인수 원장이 시상한 감사패는 신세계 음향 윤민아 이사를 대신해 팝피아니스트 신지호가 대리수상했다. 또 선덕원 진광호 이사장이 시상한 ‘한류 봉사상’은 배우 김민종이, 한독화장품 박영준 전무가 시상한 ‘글로벌 한류상’은 걸그룹 시크릿이, 일진코스메틱 유승우 대표가 시상한 ‘한류 문화상’은 배우 진구가, 쏘메이유 서민수 대표가 시상한 ‘이슈데일리 특별상’은 배우 임지연이 이동휘를 대신해서 수상했다.

감사패와 한류상 시상이 있고서는 박준뷰티랩의 박준 프로가 이슈데일리와 투비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는 축배잔을 들고 축사를 외쳐 방문객들을 한뜻에 모이게 하면서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

곧바로는 벤처미디어 이슈데일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대중문화예술과 순수문화예술의 조합이 하나의 예로 집결된 예를 선보였다. 주요 연예인들의 캐리커처 즉석 스케치와 전달식을 가졌던 것. 캐리커처는 강남미대기숙 탑브레인 최영식 대표가 가수 태진아와 배우 진구에게, 탑브레인 김은현 학과원장이 이수근과 한석준에게 증정했다.

무한한 도전을 지향하는 벤처미디어 이슈데일리답게 최근 이슈데일리가 제작 중인 영화 한 편을 소개하기도 했다. 영화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메가폰은 박희준 감독이 잡았다. 이와 관련해 박희준 감독과 주연 배우 이정진 등이 직접 무대에 올라 작품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인사로 현장 사람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행사 2부는 팝피아니스트 신지호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피아노 연주로 시작됐다. 이어 가수 바비킴이 ‘사랑한다 할 수 있기에’와 ‘사랑 그 놈’을 그만의 짙은 소울로 선사했고, 김연지가 ‘어쩌다’와 ‘나는 나비’로 행사장 바깥까지 울려 퍼지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펼쳤다. 포맨의 신용재 역시 ‘Baby Baby’와 ‘고백’으로 달달하고 감성 충만한 시간을 만들었다.

마지막으로는 이슈데일리 한정근 대표, 투비스 김혜경 국장과 함께 이수근, 한석준이 참석자들 가운데 총 2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전달, 행사에 참석해준 수많은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며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 지어졌다.

한편 지난 1일 창간한 뷰티패션 전문매체 투비스(TUBTH)는 헤어, 뷰티, 패션, 헬스에 대한 각종 정보를 대중에게 손쉽게 전하는 가치를 지향하는 패션뷰티 매체로, 이번 출범과 함께 진취적인 도약을 꿈꾸고 있다.

이번 행사는 쏘메이유, 없었던일로, 한독화장품, 나무성형외과, 일진코스메틱, 안경본데이, 탑브레인 미대기숙학원, 클레보스가 함께해 보다 풍요로운 시간이 그려졌다.


‘이슈데일리 5주년 & 투비스 창간’을 축하해 주신 분들

△진구, 김민종, 이정진, 고은아, 윤해영, 배슬기, 임지연, 김성균, 이영범, 이세영, 정하은, 서민지, 고성희, 오재무, 황선희, 최윤소, 이로운, 이열음, 한보름, 이준혁, 이지훈, 김가은, 추수현(배우) △태진아, 구준엽, 조PD, 시크릿, 제국의 아이들 동준, 나인뮤지스 경리, EXID 솔지·LE·혜린·정화,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진, 정기고, 유승우, 조정민, NCT U, 크나큰(가수) △한혜진(모델) △서은길, 최범석(디자이너) △김형석(작곡가) △이수근, 윤형빈(개그맨) △한석준(아나운서) △신지호(팝피아니스트) △김지영(CJ E&M 홍보팀 부장) △김선희(키이스트 홍보실 대리) △이은영(솔트엔터테인먼트 이사) △김계현(메이딘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홍주원(바나나컬처 홍보실장) △김태현(뿌리엔터테인먼트 실장) △임현민(신인류엔터테인먼트 CEO) △한상현(화이브라더스 실장) △방윤태(YNB엔터테인먼트 대표) △허예지(킹콩엔터테인먼트 홍보팀장) △박정민(프레인TPC 대표) △천경태(르에쓰 마케팅 부장) △한오(더 세컨드 원장) △김하형(리안헤어 방배카페거리점 대표) △권오혁(강남대학교 미용학박사) △이진규(글램팜 국내영업팀 과장) △신지영(아모스프로페셔널 MC팀 대리) △김은희(쓰리스토리 대표) △최정수(아모스프로페셔널 아윤채 영업팀 팀장) △이동훈(모즈헤어 이촌점 지점장) △엄기억(토니앤가이 홍제점 대표) △김재련(뷰티누리 취재부 차장) △강대영(한국분장 대표) △김지영(미투컴퍼니 대표) △이경주(더뷰 이사) △황대건(고정현 헤어 본부장) △손명희(넥스트페이퍼 엠앤씨 대표) △홍성호(마블프린트 대표) △김은현(강남 미대기숙 탑브레인 학과원장) △안인선(유로저널 취재마케팅팀) △황왕호(매력경영네트워크 가디언) △강송희(DTZ코리아 이사) △오경근(GRAPHY 광고마케팅 차장) △곽진희(행복한 끼 공동체 PD) △라정란(도시와 숲 대표이사) △김상진(금단비가·BB MASK·올스타투어 회장) 등


[사진=이슈데일리 변진희 기자]

 

한지민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