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 몬스타엑스 원호 “아이콘-세븐틴과 함께 1위 후보라면 우리가 1위”

기사 등록 2016-05-18 15:4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예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원호가 18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3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원 로스트(THE CLAN Part.1 LOST)’ 쇼케이스에 참석, 동료 보이그룹 세븐틴과 아이콘을 언급했다.

이날 ‘세븐틴과 아이콘과 함께 데뷔한 동료 그룹으로서 몬스타엑스는 어떤 위치에 오른 것 같으냐’는 질문에 대해 원호는 “세븐틴이나 아이콘은 경쟁이란 느낌은 전혀 없다. 만났을 때 반갑고 서로 잘 챙겨준다. 대기실에서 만나면 친하게 지내는 사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이콘과 함께 중국에서 촬영을 했다. 촬영 시간이 길기 때문에 동료애를 느끼고 가깝게 지내며 서로 챙겨주는 사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MC 박슬기가 ‘아이콘, 세븐틴과 함께 1위 후보라면’이라고 묻자 원호는 “다 함께 1위를 하면 좋겠지만, 1위는 우리가 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의 ‘더 클랜 파트 원 로스트’는 2.5부작 대형 프로젝트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비디오 아트 요소가 어우러진 프로덕션이다. 타이틀곡 ‘걸어’를 비롯, ‘엑스 걸(Ex Girl)’ ‘네게만 집착해’ ‘반칙이야’ ‘백설탕’ ‘비코우즈 오브 유(Because of U)’ 총 6곡이 담겼다.

[사진=박은비 사진기자]

 

조예진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