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4월 1일 팬미팅 'One Fine Day' 개최..티켓 전쟁 예고

기사 등록 2017-03-10 07: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배우 유연석의 4월 1일 국내 팬미팅 ‘One Fine Day'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한다.

1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오는 4월 1일 서울에서 열리는 유연석의 팬미팅 ‘One Fine Day’ 포스터와 함께 세부 일정을 공개한다. 팬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유연석은 이번 팬미팅에서 팬들과 보다 가까운 소통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할 예정이다.

유연석은 SBS ‘낭만닥터 김사부’ 종영 이후 예정돼 있던 스케줄을 소화하며 팬미팅을 준비 중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2014년 7월에 열린 첫 번째 팬미팅 이후 오랜만에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팬들과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초반 단계부터 많은 고민을 하고 여러 아이디어를 내며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티켓은 오는 3월 14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