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한, 새앨범 'Beautiful' 재킷 이미지 공개...윤미래 피처링 눈길

기사 등록 2015-10-08 08:5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윤한이 디지털 싱글 앨범 ‘Beautiful’의 재킷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8일 윤한은 자신의 SNS를 통해 “D-4! ‘Beautiful’”이라는 글귀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재킷 이미지를 선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그는 “내 목소리는 날개짓 해~ 내 발 밑에 뜬구름. 사랑에 부풀은 내 멜로디를 타”라는 싱글 ‘Beautiful’의 가사 일부분을 함께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곡에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R&B 뮤지션 윤미래가 피처링에 나서, 윤한의 로맨틱한 보이스에 섹시하고 파워풀한 래핑으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룰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신곡은 버클리 음대 출신의 실력파 뮤지션답게 윤한이 직접 작사, 작곡, 연주에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빛냈으며, 국내 가요, OST, CF, 공연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노경환과 버클리/델로니어스 몽크 재즈 인스티튜트 출신의 베이시스트 황호규, 그리고 015B 객원보컬 및 싱어, 프로듀서로 활동중인 뮤지션 케이준이 코러스로 참여해 한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윤한의 신곡 ‘Beautiful’은 오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