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메이커' 언론, 평단에 이어 실시간 검색어까지 점령 '흥행예고'

기사 등록 2012-01-05 14:0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movie_image.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영화 ‘페이스 메이커’(감독 김달중, 제작: ㈜드림캡쳐)가 언론과 평단의 찬사에 힘입어 순식간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온라인을 장악했다.

지난 1월 3일 언론 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된 ‘페이스 메이커’는 “김명민의 선택은 또 탁월했다. ‘대단하다’라는 말도 부족하다”, “고아라, 기대 이상이었다. 차세대 하지원, 이민정 될 수 있을 듯”, “긴 시간을 마라톤에 할애하면서도 지루함을 전혀 느끼지 못한 것은 연출과 연기의 시너지가 가져온 작품의 백미다”라는 등 기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 메이커’를 미리 관람한 일반 관객들 역시 “어제 시사회 다녀왔다. 온몸에 감동의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다” “김명민, 안성기는 말할 것도 없고 고아라 호감도상승인 희망적이고 따뜻한 영화이다”라는 등 영화에 대한 열렬한 반응을 보내고 있어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아울러 ‘페이스 메이커’는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더불어 같은 날, ‘페이스 메이커’에서 육상 계의 미녀 새, 유지원 역을 맡은 고아라가 SBS ‘강심장’에 출연,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 온라인을 후끈 달궜다.

데뷔 이후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고아라는 꾸밈없는 모습과 적극적인 토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고아라는 영화의 열혈 홍보대사를 자청, 선배 배우 김명민, 안성기와의 에피소드, 런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고, 이에 ‘페이스 메이커’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다시 한번 오르는데 일조했다.

한편 ‘페이스 메이커’는 오는 1월 19일 개봉될 예정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