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이, 日 7000 관객 사로잡은 '아게하댄스' 공개

기사 등록 2012-10-02 14: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AGEHA AA 01.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그룹 더블에이(AA)가 컴백에 앞서 신곡 ‘아게하 댄스(AGEHA DANCE)’를 먼저 공개했다.
 
더블에이는 10월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게하 댄스’를 선공개, 컴백이임박했음을 알렸다.
 
‘아게하 댄스’는 더블에이의 데뷔곡 ‘미쳐서 그래’를 프로듀싱한 멤버 아우라(AOORA)와 프랭키 에이(Frankie A)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유려한 신디사이저와 하프, 그리고 묵직한 업비트가 어우러진 시부야 일렉트로팝 장르의 곡이다.
 
곡명은 일본 최고의 클럽이자 호랑나비라는 뜻을 지닌 아게하와 데뷔 전부터 더블에이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 준 다이시 댄스를 향한 존경의 의미를 담아 그의 닉네임인 댄스를 더해 만들어졌다.
 
특히 ‘아게하 댄스’는 지난 8월 일본 공연에서 관객 7000여명의 열광적인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이날 더블에이는 다이시 댄스의 적극적인 추천과 지지로 무대에 올라 주목 받았고, 무대직후 아무로 나미에, 동방신기, 보아 등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FPM에게도 극찬을 받았다.
 
‘아게하 댄스’를 공개한 더블에이는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