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김경호, '이유같지 않은 이유'로 파격 무대 선사

기사 등록 2011-11-06 18:5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김경호_00001-tile.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가수 김경호가 파격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김경호는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9라운드 1차 경연에서 박미경의 곡 '이유같지 않은 이유'를 열창했다.

김경호는 이날 무대가 시작됨과 동시에 파격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이어 록으로 편곡한 '이유같지 않은 이유'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열창하며, 관중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김경호는 화려한 기타 반주에 맞춰 몸을 흔들는가하면 특별 출연한 래퍼 비지(bizzy)와 함께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하며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이 뿐 아니라 김경호는 곡의 말미에 화려한 해드뱅잉을 선보이며 록커 본능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처럼 열광적인 그의 무대를 접한 다른 가수들은 한동안 넋이 빠진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무대를 마친 뒤 김경호는 "모든 동작은 즉흥적으로 나온 것"이라며 "어색하지 않으려고 최선을 다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나는 가수다'에서 인순이는 '김종찬의 '토요일은 밤이 좋아', 장혜진은 강애리자의 '분홍립스틱', 바비킴은 노사연의 '만남', 자우림의 김윤아는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바이브의 윤민수는 태연의 '만약에', 거미는 이소라의 '난 행복해'를 선보였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