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 오늘(16일) '미치도록' 전격 공개.."애절한 감성발라드"

기사 등록 2013-09-16 07:2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가수 태원(TAEONE)이 가을에 걸맞는 '명품 발라드'로 돌아온다.

태원은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예 작곡가 L.K와 의기투합한 신곡 '미치도록(Sad song)'을 발표,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다.

지난 2006년 바이브 윤민수가 프로듀싱한 '여자야'로 데뷔한 이후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태원은 '미치도록'을 통해 애절한 발라드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최진혁, 김가은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로 발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미치도록'은 태원의 허스키한 소울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정통 록발라드다.

특히 이 곡은 지난 3월 발표된 '태원 VOL 1집'의 타이틀곡인 성인가요 '미치도록'을 애절한 감성이 짙은 정통 발라드로 새롭게 재탄생 시킨 것으로, 태원 특유의 뛰어난 표현력과 감성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태원은 '미치도록' 공개와 더불어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