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신선한 피부 관리 콘셉트 광고컷 공개...내추럴한 매력에 '눈길'

기사 등록 2016-02-03 14:1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대세남 박서준이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와 함게한 우주 페이스 마스크 광고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사진 속 박서준은 세련된 마스크는 물론 건강한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깔끔하고 투명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경쾌하고 댄디한 모습과 훈훈한 미소로 신선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뽐내며 박서준이 가진 순수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박서준은 오랜 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열정적인 모습은 물론 광고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호기심으로 촬영장 분위기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촬영의 광고 제품은 더우주의 주력 제품인 우주 페이스 마스크 3종이다. 신개념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팩으로 활성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앰플을 주사기에 분리해 보관하는 것이 특징. 사용 전 앰플을 터트려 활성화된 영양 성분을 마스크팩에 주입한 후 믹스해 사용하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기 작용해 광채 유지는 물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더우주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우주 페이스 마스크팩을 사용해 박서준도 반할 만큼의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를 더욱 쉽게 관리하자’는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계획이다”며 “대세남 박서준도 직접 사용하는 1일 1팩의 핫(HOT)한 제품이라는 이슈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아시아까지 더우주를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우주는 한류 엔터 대표 기업인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궁극의 피부와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천연 원료와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

한편 박서준은 KBS 2TV 새드라마 '화랑:더 비기닝' 남자주인공 선우랑 역에 캐스팅 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