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 백동수’ 윤소이, 출생의 비밀에 호기심 증폭 ‘흥미진진’

기사 등록 2011-07-25 09: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윤소 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 배우 윤소이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소이는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천방지축 의적 황진주로 분해 열연 중이다. 극중 출생의 비밀을 안고 있는 인물로 전개에 흥미를 더해나갈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다.

지난 방송을 통해 황진주는 흑사초롱 지(윤지민 분)와 우연히 만나 서로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운명적인 관계에 놓여있음을 암시했다. 이후 황진주의 아버지 황진기(성지루 분)와 지의 대화를 통해 그를 둘러싼 출생의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이로써 초반 스토리의 중심에서 몰입도 있는 인물구조를 보인 김광택(전광렬 분)과 지가 황진주의 친부모가 아니냐는 시청자들의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또한 앞서 남다른 무술 실력을 펼친 진주의 탁월한 능력이 친부모에게 물려받은 것이 아닐까 하는 조심스러운 추측까지 더해지고 있다.

이에 윤소이는 “황진주에게 출생의 비밀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각 캐릭터들의 운명과 숙명이 흥미롭게 그려지면서 더욱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윤소이는 황진주를 통해 거침없는 액션 실력은 물론 아버지 황진기와의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가슴 따뜻해지는 가족애와 동료애, 웃음으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갈 예정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