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이승기, 이수근-은지원에 "상암동 베팅남,여의동 이혼남" 돌직구

기사 등록 2015-09-04 15: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임수연기자] 이승기의 돌직구를 날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4일 공개된 네이버tv캐스트 케이블채널 tvNgo ‘신서유기’ 1화에서는 공항에 가기 위해 버스에 오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장 먼저 버스에 탑승한 이승기는 “떨린다. 꿈꾸고 난리났다”며 들끈 기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때 나영석 PD는 “일단 다른 멤버들 타기 전에 사과하고 시작하겠다. 많이 망가져있는 사람들이랑 같이 모이게 돼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전하자, 이에 이승기는 “제일 죄 없는 사람이 먼저 타는구나”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나영석 PD는 “이 다음에 누가 탈 것 같아요?”라고 묻자, 이승기는 “내가 볼 때는 마지막 탑승자는 정해져 있는 것 같다. 부동의 4위는 상암동 베팅남이다. 2,3위가 막상막하인데 여의도 이혼남이냐...”라고 말해 멤버들을 향한 돌직구를 거침없이 내뱉었다.

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이슈팀 micahyesung@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