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2' 안다, 새로운 '통편집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즐거움 '선사'! 'BIG재미'

기사 등록 2015-12-13 10: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가수 안다가 새로운 '통편집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안다는 13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출발드림팀2’의 '머슬퀸 종합 장애물' 경기에 출연했다.

이날 MC 이창명은 출연진들을 소개하던 중 "통편집의 중심 안다"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자료화면 속 안다는 "친구들에게 모니터를 부타하면 왜 나오냐고 한다"며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엿다.

또 안다는 "중간부터 제가 안나오는 거에요" 라며 수줍게 웃는 모습을 비춰 귀여운 면모와 함께 웃음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창명은 "안다를 위한 특별 기회"라며 "다른 사람들 차례일때도 토크와 개인기 참여해도 된다"라고 제안했다.

이를 들은 안다는 반가움에 화색을 보였으나 이창명은 "단, 모두가 통편집 될 수 있다는 점"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안다는 시청자들에게 억지스런 재미가 아닌 자연스러운 웃음을 선사한 바 프로그램의 재미와 관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안다가 출연한 '출발드림팀2'는 톱스타와 막강 대결상대가 펼치는 뜨거운 한판 승부를 통해 건강한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방송.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