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TV를 껐네' 온라인 차트 석권

기사 등록 2011-08-22 12: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리쌍.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리쌍의 'TV를 껐네'가 온라인 음원차트 연속150시간동안 1위 기록을 세워 그들의 인기를 다시한번 실감하게 하고 있다.

지난 16일 공개된 리쌍의 'TV를 껐네'는 정규 7집 앨범'AsuRa BalBalTa(아수라발발타)' 발매 전 선 공개 된 곡임에도 불구하고 공개 3시간 만에 음원사이트 1위에 등극해 150시간동안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리쌍은 최근 2NE1, MissA, 씨스타와 같은 걸그룹이 강세인 음원시장에서 1위의 정상자리를 지키고 있어 더 대단한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음악 방송 출연이 한번도 없는 리쌍이 이와같은 호응을 얻고 있어 리쌍의 절대적인 인기를 실감할 수있다.

'TV를 껐네'는 정규 7집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된 곡으로 연인들이 공감할 남녀의 다른 심리를 표현하고 있다. 더불어 가수 윤미래의 랩과 그룹 10cm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리쌍의 랩과 함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리쌍이라면 역시 퍼펙트 올킬이 당연하다" "선공개가 이정도면 정규앨범은 얼마나 좋을지 상상이 안간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리쌍은 오는 25일 정규 7집 앨범'AsuRa BalBalTa(아수라발발타)' 발매를 앞두고 있다.

 

속보팀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