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세리-우희, '쥬스TV' 통해 섹시+러블리 매력 발산

기사 등록 2016-02-13 18: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그룹 달샤벳 멤버 세리와 우희가 13일 ‘쥬스TV’를 통해 남성들을 설레게 할 음악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날 ‘쥬스TV’는 오후 5시 달샤벳 세리가 별의 ‘귀여워’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서 오후 8시에는 우희가 백예린의 ‘우주를 건너’를 커버한 영상을 방영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상은 공식 SNS채널과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 판도라TV, 핫질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 세리와 우희는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심을 저격한다. 남자들의 로망인 흰색 셔츠를 입고 곰인형과 대화하는 듯한 연출로 이상적인 여자친구의 모습을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쥬스TV’를 제작하는 프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밝고 사랑스러운 노래인 ‘귀여워’와 ‘우주를 건너’가 세리와 우희의 매력에 잘 어울려 계속해서 보고 싶은 영상 콘텐츠가 만들어졌다 ”고 밝혔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14일 신촌 유 플렉스 제이드 홀에서 개최되는 팬사인회 겸 미니 팬 미팅으로 이번 앨범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사진 = 쥬스TV]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