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 'V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기사 등록 2015-10-14 14:3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가람기자]황정음이 'V앱'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고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 측은 지난 달 23일 최시원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V앱’을 통해 ‘그녀는 예뻤다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해왔다.

전 세계 팬들과의 온라인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되는 ‘V앱’의 에 출연한 박서준, 고준희, 최시원은 촬영 에피소드를 들려주는 한편 팬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을 해주는 등 센스 넘치는 진행으로 시청자들과의 거리를 좁히며 친밀감을 상승시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14일 밤 9시에 방송되는 ‘그녀는 예뻤다-스페셜 라이브’ 4탄에는 마지막 주자인 황정음이 출연,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그의 ‘V앱’ 출연 예고에 시청자들은 본방사수를 예약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 측은 “황정음이 생애 처음으로 온라인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게 되어 스스로도 많이 기대하고 있다”며 “드라마 촬영 에피소드와 함께 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 각오로 출연을 준비 중이니 시청자 여러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하는 ‘그녀는 예뻤다-스페셜 라이브’ 4탄은 14일 밤 9시 ‘V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황가람기자 kd06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