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쇼트필름 네 번째 주인공 슈가 '피아노에 얽힌 사연은?'

기사 등록 2016-09-09 07:3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방탄소년단이 9일 0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쇼트필름 ‘WINGS Short Film #4 FIRST LOVE’를 공개했다.

이번 쇼트필름에서는 지난 달 ‘Agust D’라는 이름으로 솔로 믹스테이프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슈가가 주인공으로 나와 피아노와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늘 공개된 정규 2집 ‘WINGS’의 네 번째 쇼트필름 ‘FIRST LOVE’는 지금까지 공개된 영상 중 가장 담백한 영상미를 보여준다. 슈가는 기존의 카리스마를 살짝 덜어냈지만 여전히 래퍼다운 반항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색다른 모습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현재까지 총 네 편의 영상이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쇼트필름은 정국, 지민, 뷔, 슈가가 각기 주인공으로 등장했으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과 편집으로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정규 2집 ‘WINGS’로 하반기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월 12일과 13일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A.R.M.Y) 3기 팬미팅 ‘BTS 3RD MUSTER [ARMY.ZIP+]’을 개최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