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소속사 판타지오, 연예지망생 위한 일일 프로젝트 연다

기사 등록 2013-04-19 11: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염정아, 주진모, 하정우, 김성수, 정겨운, 조윤희, 김소은, 김새론, 헬로비너스, 칸앤문 등이 소속된 판타지오가 연습생 일일 체험프로젝트를 개최한다.

판타지오는 오는 28일 연예지망생들을 대상으로 연습생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원데이 아이틴’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원데이 아이틴’은 연습생의 높은 문턱에서 좌절했던 지망생들에게 하루 동안 무료체험이라는 흔치 않은 기회를 제공한다. 보컬, 댄스, 연기레슨은 물론 셀프 스피치, 대본리딩, 표정연습 등 실제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에게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판타지오 관계자는 “판타지오의 ‘원데이 아이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현재 마감 일주일을 앞두고 접수가 폭발적으로 몰리고 있는 중이다. 평소에 자신의 끼나 재능에 자신이 없거나 연예인의 꿈을 추구하는 것이 맞는 것인지 망설였던 청소년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이 연습생을 체험해보고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판단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의 열혈 연예지망생들이 각종 오디션에 무턱대고 도전하기 전에 그 전에 무엇을 갖춰야 하는지 기본 소양 등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참가자 지원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접수 및 문의는 판타지오 홈페이지와 판타지오 오디션 블로그, 판타지오 아이틴의 카카오톡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