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데뷔 100일 기념 '미니 팬미팅' 진행

기사 등록 2015-06-25 13:4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걸그룹 씨엘씨(CLC)가 데뷔 후 첫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씨엘씨는 오는 28일 오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구암근린공원에서 데뷔 첫 번째 미니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앞서 씨엘씨는 지난 2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미니 팬미팅에 대한 공지를 깜짝 공개, 오랜만에 마주하게 될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예고해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오는 26일 맞이할 씨엘씨의 데뷔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꾸려진 이번 팬미팅은 100일 간 아낌 없는 응원과 성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한 씨엘씨의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또 같은 날 SBS '인기가요'로 미니 2집 타이틀 곡 '궁금해'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씨엘씨는 그 동안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작지만 특별한 이벤트들로 고마움을 표현하며 활동 마지막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겠다는 각오다.

데뷔곡 '페페(PEPE)'와 '에이틴(Eighteen)' 그리고 '궁금해'에 이르기까지 통통 튀는 '앙큼돌'의 매력을 발산해 온 씨엘씨는 멤버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 그리고 사랑스런 '해피 에너지'로 2015년 성장할 '대세 걸그룹' 라인에 당당히 합류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