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 '미치도록' 인기에 '불후의 명곡' 출연까지?

기사 등록 2013-09-23 07:3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가수 태원이 ‘불후의 명곡’에서 꼭 보고 싶은 가수로 떠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태원은 지난 9월 16일 신곡 ‘미치도록(Sad song)’을 발표한 이후 온, 오프라인에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는 저평가됐던 가수들의 진가를 알리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태원이 출연하기를 바라는 글들이 줄을 잇고 있다.

네티즌들은 “숨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태원 ‘불후의 명곡’ 출연해서 재조명 됐으면 좋겠다”, “내가 ‘불후의 명곡’ PD라면 섭외 1순위다. ‘불후의 명곡’에서 뵙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치도록’은 가을에 어울리는 애절한 발라드 넘버로, 태원의 소울풀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배우 최진혁과 김가은이 열연을 펼쳐 발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미치도록’ 뮤직비디오는 지난 추석 연휴 동안 지상파 간판 프로그램들의 마지막을 수놓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연이어 국내 최대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1위와 6위에 나란히 랭크되는 등 인기를 얻었다.

한편 태원은 ‘미치도록’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