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파격 드레스에 숨겨진 공복투혼 ‘공주의 반전’

기사 등록 2012-03-08 20: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윤지 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배우 이윤지가 같은날 파격적인 드레스와 순대국 먹는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윤지는 3월 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더킹투하츠’ 제작발표회가 끝나자마자 달려와 순대국파티다. 배가 고파서 정신이 몽롱했다가 이제야 시야가 밝아지는 단순한 공주. 으아~따뜻해”라는 글과 더불어 순대국을 먹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진한 화장을 하고, 순대국 먹기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일상적인 사진이지만 네티즌들의 눈길을 끄는 이유는 앞서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투하츠’의 제작발표회에서 파격적은 드레스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이윤지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각선미를 뽐내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등장, 새로운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는 달리 ‘순대국 먹는 사진’으로 소탈함을 고스란히 드러낸 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공주님의 반전매력이다” “털털한 모습 보기좋다” “맛있어 보이네요, 많이 드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윤지는 ‘해를 품은 달’ 후속으로 방송되는 ‘더킹투하츠’에서 이승기의 동생이자 대한민국 공주 이재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