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셀카가 화보, '샤론스톤'급 아찔포즈

기사 등록 2011-10-17 12:3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월_박은지_미용실_셀카.jpg

[이슈데일리 속보팀]MBC 간판 기상캐스터 박은지의 미용실 셀카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박은지 미용실 셀카"라는 제목으로 미용실에 앉아 있는 박은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박은지는 어깨까지 내려오는 내추럴한 긴 생머리와 하얀 피부로 청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반면, 검은 스타킹을 신고 다리를 꼰 채 앉아있는 아찔한 포즈는 마치 '원초적 본능'의 ‘샤론스톤’을 연상시키는 섹시한 느낌을 주고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기상캐스터의 대표주자로 떠오르며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박은지는 사진 한 장으로 청순함과 섹시함의 상반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하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또 한번 네티즌들의 폭풍 클릭을 부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 "지적인 섹시함이 느껴진다", "내추럴한 모습도 아름다우시네요", "미용실 셀카도 화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뉴스데스크 기상캐스터로 활약하며 명실상부 국내 기상캐스터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을 한 박은지는 광고, 화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최고 ‘스타 기상캐스터’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