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박나래, "건강식품 다 끊었다…지금은 민들레환만"

기사 등록 2015-12-24 21: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상아기자] '비타민' 박나래가 아직 술을 못 끊었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비타민' 616회에서는 '연말 기획! 비타민 2015 BEST'를 주제로 연말을 맞아 한 해를 총 정리해보는 특집이 그려졌다.

이날 '비타민'에는 게스트로 최근 '비타민'에 출연해 밥보다 건강식품을 많이 먹었다고 밝혀 눈길을 끈 개그우먼 박나래가 출연했다.

박나래에게 MC가 질문을 하려고 하자 박나래는 질문을 듣지도 않고 "지금은 다 끊었다"라고 손사래를 치며 "지금은 밀크시슬이랑 민들레환만 먹는다"고 밝혔다.

이 말을 들은 이휘재가 "밀크시슬을 계속 먹는다는건 술은 계속 마신다는 거네"라고 말하자 박나래는 "빙고"라고 대답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민들레는 맛은 달고 쓰며, 성질은 차서 몸에 열을 내려주고, 해독기능이 탁월해 남성들의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인한 피로를 푸는 데 좋다. 또한 소염기능이 뛰어나 염증이 일어나기 쉬운 위를 보하여 영양분의 소화흡수를 돕고, 혈액을 맑게 해주어 면역력을 높여주고 여름철 지친 몸과 해갈에 도움을 준다.

한편 '비타민'은 날이 갈수록 증대되는 삶의 질에 대한 관심도를 반영하여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삶의 질 증진에 기여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박상아기자 sanga_y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