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FT아일랜드, 다섯 남자의 시원한 사랑 고백 ‘압도’

기사 등록 2012-09-16 15: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DPVMXL.jpg

[이슈데일리 양지원기자]밴드 FT아일랜드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연주로 좌중을 압도했다.

FT아일랜드는 9월 16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LIFE’와 ‘좋겠어(I wish)’를 공개했다.

이홍기는 이날 무대에서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원한 무대를 선사했다. 여기에 화려한 기타 연주가 조화를 이뤄 청량감을 더했다. 팬들은 이들의 무대에 뜨거운 환호를 보냈고, FT아일랜드 역시 완벽한 무대매너로 화답했다.

‘좋겠어’는 화려한 어쿠스틱 기타의 편곡과 서부 느낌의 트럼펫 연주가 돋보이는 밴드편성의 팝 곡이다. 이 곡은 FT아일랜드 특유의 대중적이고 팝 적인 음악색깔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며, 웬만한 여자는 쳐다보지도 않던 남자가 한 여자에게 푹 빠져 마음을 애태우는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G-DRAGON, KARA, 티아라, 시크릿, FT아일랜드, 태연, 오렌지캬라멜, 백아연, 렉시, 제국의아이들, BTOB, VIXX, 이장우, FIESTAR, TASTY, Two X, 24K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양지원기자 jwon04@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