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비밀' 다섯번째 OST곡 '눈물이 맘을 훔쳐서' 참여

기사 등록 2013-10-30 09: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윤희기자]가수 에일리가 '비밀' OST에 참여했다.

30일 KBS2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측은 "에일리가 '비밀' OST의 다섯 번째 곡 '눈물이 맘을 훔쳐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과거 KBS2 '드림하이2'에서 이응복 감독과 인연을 맺은 에일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응복 감독과 끈끈한 의리를 지키기 위해 '비밀'의 OST에 참여했다. '드림하이2'를 통해 데뷔한 에일리는 "데뷔작을 함께 했던 이응복 감독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OST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일리가 참여한 '눈물이 맘을 훔쳐서'는 호소력 있는 에일리의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가 만난 발라드 곡으로 음악감독 개미(강동윤)와 히트 작곡가 김세진이 작곡했으며, '학교 2013', '최고다 이순신' 등의 드라마 OST 편곡을 맡았던 이건영이 편곡에 참여했다.

한편 에일리는 "내가 좋아하는 '비밀'의 OST를 부를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그리고 이렇게 이응복 감독님께 보답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이왕이면 내 곡이 나가는 회에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면 좋겠다" 고 전했다.

'비밀'의 다섯 번째 OST 에일리의 '눈물이 맘을 훔쳐서'는 오늘 30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윤희기자 terra_lee@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