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이상윤-구혜선, 뜨거운 포옹으로 사랑 확인!…달콤 러브라인 스타트

기사 등록 2014-05-03 23: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다시는 안 놓칠 거야."

'엔젤 아이즈' 속 구혜선과 이상윤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다시 한 번 확인, 안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엔젤 아이즈'에서는 뜨거운 포옹으로 사랑을 확인하는 동주(이상윤 분)와 수완(구혜선 분)의 모습이 담겼다.

동주는 이날 수완을 잊고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기로 했다. 수완은 그런 그를 "가지말라"고 눈물로 만류했다. 두 사람의 이별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며 아쉬움을 더했다.

하지만 그 어떤 장애물도 두 사람의 사랑을 방해할 수 없었다. 동주는 미국행을 포기하고 한국에 남기로 결정했고, 병원 대신 수완과 가장 가깝게 있을 수 있는 소방서를 택했다. 전문적인 의료 인력이 적어 고충이 많았던 소방서에 의료전문의로서 자원한 것.

수완은 영문도 모른 채 소방대원 복장을 한 동주와 마주했다. 아무런 말도, 설명도 없었던 동주에게 토라진 수완은 동주의 노력과 적극적인 모습에 이내 웃음을 되찾았다.

동주는 수완은 다시 한 번 끌어 안았고, "다시는 놓치지 않을 것"이라는 달콤한 고백을 전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