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 이겨낼 실용적인 패션 스타일링 Tip

기사 등록 2016-03-11 09:5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꽃샘 추위가 기승인 요즘 추위와 패션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은 없을까

이에 한 패션관계자는 롱 코트를 활용할 것을 추천했다. 그는 "캐시미어 소재나 울 80% 이상의 코트는 손으로 만졌을 때 느껴지는 두께 대비 아주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소재를 잘 보고 선택하면, 패딩 못지 않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며 추천이유를 밝혔다.

이어 "짧은 기장의 초경량 패딩을 이너로 레이어드해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며 "초경량 패딩을 선택할 때에는 화사하고 밝은 컬러감으로 선택 할 것"을 조언했다.

아우터를 잘 선택했다면, 이제는 부가적인 것들을 신경써야 한다. 가방과 슈즈는 따뜻한 웜 톤의 브라운 계열을 택해야 전체적인 룩이 따뜻해 보인다.

이 때, 베이지, 카멜,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대부분의 룩에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안정감을 준다. 시계는 차가운 느낌이 드는 메탈 보다는 가죽 스트랩으로 이루어진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스트랩은 옐로우, 오렌지, 밝은 브라운 컬러 계열로 택하는 것이 포인트를 주기 좋다. 컬러가 선명할수록 전체적인 룩의 컬러 포인트 역할을 해주어 센스있는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주얼리는 실버보다는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계열로 택하는 것이 무난하다. 진주 디테일이 있는 아이템을 택하는 것이 보다 포근한 이미지를 심어준다. 여기에 은은한 컬러감의 스카프를 둘러준다면 추위에도 끄떡없는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