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런닝맨'서 탁월한 운동감각 선보여

기사 등록 2012-03-16 23: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등장_1~1.JPG

[이슈데일리 속보팀]배우 하지원이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서 남자 뺨치는 운동감각을 뽐냈다.

오는 3월 18일 오후 방송되는 런닝맨은 '제1회 런닝맨 선수권 대회'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날 SBS 목동 사옥 앞에서 시작된 오프닝 녹화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최기환 아나운서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소개로 각자 이름의 적힌 플랜카드를 들고 국가대표 운동선수처럼 입장했다.

이어 깜짝 게스트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나오고 하지원이 대표로 성화를 들며 화려하게 등장, 런닝맨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본격적인 레이스에 앞서 하지원은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명장면인 윗몸 일으키기를 재현해 팀원을 선택했다. 런닝맨들은 쑥스러워하면서도 '서로 선택받을 수 있다'고 자신하며 윗몸 일으키기에 열과 성을 다했다.

이번 ‘제1회 런닝맨 선수권 대회’는 광화문, 명동 등 도심 곳곳에 마련된 런닝맨 특설 경기장에서 개최됐으며 볼링, 배드민턴, 높이뛰기 등을 대결했다.

한편,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4시 45분에 방송된다.

 

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